강등 후 부산 아이 팍 코치 사임

강등 후 부산 아이 팍 코치 사임

조덕재 부산 아이 팍 감독이 K 리그 1 구단의 최근 패배를 맞아 가을을 맞이하기 위해 화요일 물러났다.

온라인 카지노 보고서에 따르면 부산은 이기형 부 코치가 나머지 기간 동안 임시 감독을 맡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시즌의.

스포츠 베팅 블로그 에 가입 한 부산은 2 부 리그에서 4 년 연속을 보낸 후 올 시즌 K 리그 2에서 승격했습니다. . 그러나 그들은 K 리그 2로 다시 강등 될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Busan IPark Coach Resigns after Relegation4 경기가 남아있는 가운데 부산 은 21 점으로 최하위입니다. 그들은 인천 유나이티드와 점수에서 동점을 기록했으며 첫 번째 타이 브레이커에서도 각각 21 골을 기록했습니다. 두 번째 타이 브레이커 인 골 차이에서는 인천이 마이너스 -9로 부산의 마이너스 -12에 앞서 있습니다.

부산 아이 팍 코치 사임

부산은 지난 6 번의 무승부로 2 무 4 패로 10-3을 앞섰다.

부산과 인천은 K 리그 1 분할 단계에서 하위 단계 인 파이널 B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시즌을 마무리하기 위해 자신의 그룹 내에서 4 경기를 더 치를 것입니다. 마지막 자리를 차지한 팀은 다음 시즌 K 리그 2로 강등됩니다.

농구 뉴스에서 NBA 결승전은 마이애미와의 LA가 될 것입니다. NBA 베팅은 사이트는 올해 누가 타이틀을 획득할지에 대한 베팅을 허용합니다. 농구에 내기 하려면 평판이 좋은 웹 사이트에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