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토너먼트 3 개 취소

KLPGA, 토너먼트 3 개 취소

5 월에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시즌을 재개 한 이후 크루즈 컨트롤에서 한국 여자 골프 투어는 8 월과 9 월에 3 번의 토너먼트를 취소했습니다.

한국 여성 전문 골프 협회 ( KLPGA )는 수요일 폐허가 된 토너먼트는 다음과 같다고 발표했다. 오픈 (8 월 20-23 일), 한화 클래식 (8 월 27-30 일) 및 모두를위한 레노마 챔피언십 (9 월 10-13 일).

이 중 한화 클래식은 주요 토너먼트입니다.
KLPGA는 올해 3 건의 행사를 후원 한 타이틀 기업 후원자들이 올해 대유행으로 인한 재정적 문제를 언급하면서 약속을 철회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KLPGA 토너먼트 취소

도박 뉴스 스포츠 뉴스 스포츠 베팅 픽KLPGA는 지난해 12 월 베트남에서 2020 년 시즌을 시작한 후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국에 혼란을 안겨주면서 잠시 멈추었다. 이번 투어는 시즌의 첫 주요 토너먼트 인 KLPGA Championship과 함께 5 월에 돌아 왔으며 그 이후로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스포츠 베팅 보고서를 바탕으로 이번 투어는 이번 주에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오픈을위한 제주도 남쪽 섬에 있습니다. . 수요일 취소와 함께, 다음 행사는 8 월 14-16 일에 예정된 다요 위니아 MBN 레이디스 오픈이 될 것입니다. 8 월에 유일한 토너먼트가 될 것입니다.

9 월에는 3 개의 토너먼트, 10 월에는 4 개의 토너먼트, 11 월에는 2 개의 토너먼트가 진행됩니다.

골프 대신 8 월에 배구에 내기 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