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3연패

LG 트윈스, 3연패

LG 트윈스는 지난주 4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며 NC 다이노스의 압승에 희생양이 됐다. 서울 구단의 지배력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도박 뉴스 보도에 따르면 쌍둥이의 선두는 7경기에서 1경기로 줄었습니다. 지난 주 동안 4.5경기를 치렀으며, 2위 KT 위즈는 좋은 기세를 보이며 리그 선두에 점점 더 가까워졌습니다.

비로 인한 취소로 인해 트윈스의 이번 주 첫 두 경기가 중단되었으며, 클럽이 얻은 유일한 주중 경기인 롯데 자이언츠를 상대로 4-1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미끄러지는 LG 트윈스

LG Twins Suffers Third Straight Loss주말로 접어들면서 4위 다이노스의 손에 14-1로 대승을 거두며 트윈스는 경상북도 창원에서 토요일과 5일에 7-5로 패하며 매우 좋지 않은 주말을 맞이했습니다. 일요일에 -3패로 스윕을 확고히 했습니다.

다이노스 이번 주에 스윕을 완료한 4개 팀 중 하나였습니다. 6위 두산 베어스는 10위 키움 히어로즈를 3경기에서 6-1, 11-로 이겼습니다. 4, 8-6 — 비로 인해 중단되지 않은 유일한 주중 시리즈로, 위즈와 5위 기아 타이거즈가 주말 동안 승리를 거둘 예정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위즈의 전형적인 모습이 된 경기 수원 클럽은 금요일에 3-1, 토요일에 8-6, 일요일에 2-1로 승리하며 자이언츠를 압도할 만큼 충분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온라인 도박 뉴스 보도에 따르면, 한편 타이거스는 9위 한화 이글스를 꺾으며 더욱 과감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4-1, 12-4, 5-2.

야구 외에 축구 경기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비축구 팬을 위한 베팅 팁. 가이드로부터 한두 가지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KBO 게임에 베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