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타자가 KBO 타격 타이틀 레이스를 이끌다

베테랑 타자가 KBO 타격 타이틀 레이스를 이끌다

베테랑 타자가 이번 시즌 한국 야구에서 타자 타이틀을 획득하고 트리플 크라운 입찰을 망칠 위협으로 떠올랐다.

수요일에는 기아 타이거스 의 최형우가 타율 0.353으로 KBO를 이끌고있다. 그는 수요일 KT 위즈와의 경기에서 4 타수 3 타수를 기록했다.

야구 및 배구 배팅 보고서에 따르면 위즈 멜 로하스 주니어 4 타수 0 타를 기록했습니다. 타율은 .353에서 .350으로 떨어졌다. 그는 최의 뒤를 잇는 배팅 레이스에서 2 위를 차지하고있다.

위즈 위해 이번 시즌에 두 경기가 남았고 멜 로하스 주니어 홈런과 타점 타이틀을 거의 모두 확보했습니다. 47 명의 딩 거로 LG 트윈스의 로베르토 라모스를 9 차로 이끈다. 그리고 134 타점으로 로하스 주니어 11은 NC 디노 스 포수 양 의지보다 앞섰다.

베테랑 타자, 타율에서 KBO 선두

Veteran Hitter Leads KBO Batting Title Race 스포츠 베팅 출처를 기반으로했을 때, 타격 타이틀은 멜 로하스 주니어 KBO의 첫 타격 트리플 크라운 우승자로 만들 것입니다. 10 년 만에 처음으로 외국 선수가 이길 수 있고, 3 개 부문 중 우승하기 가장 어려운 선수가 될 것입니다.

확률 내기 전문가에 따르면 롯데 자이언츠의 손 아섭은 .349를 치고 있습니다. 또한 타격 거리 내에 있습니다.

스포츠 블로그 는 멜 로하스 주니어 손 아섭 금요일 시즌을 마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와 타이거스는 토요일에 NC 다이노 스와의 메이크업 게임 인 한 경기를 더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