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김아림, 미국 여자 오픈 우승

한국 김아림, 미국 여자 오픈 우승

한국 프로 골퍼 김아림이 월요일 메이저 데뷔전에서 여자 US 오픈에서 우승했다.

25 세의 그는 휴스턴의 챔피언스 골프 클럽에서 열린 제 75 회 US 여자 오픈에서 결승전에서 4 언더파 67 타를 쳤습니다.

김연아는 총 4 라운드 3 언더파 281 타로 1 타차로 우승했다.

김정은은 미국 여자 오픈에서 우승 한 10 번째 한국 골퍼이며, 그녀의 우승은 박인비가 두 번의 우승을 차지하는 한국 골퍼에 의한 동종의 11 번째 우승이다.

김아림, US 여자 오픈 우승

South Korean Kim A-lim Wins US Women’s Open 무료 스포츠 베팅 배당률 보고서에 따르면 김이 US 여자 오픈에서 처음 뛰면서 그녀는 가장 오래된 LPGA 메이저 역사상 다섯 번째 선수로 데뷔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그녀는 2019 년과 2020 년에 영국 여자 오픈에서 각각 1 위를 차지한 시부 노 히나코와 소피아 팝베를 포함하여 스포츠 역사상 메이저 우승을 차지한 10 번째 비 LPGA 멤버입니다.

김연아 (25)는 여자 PGA 우승을 차지한 김세영과 ANA 인스 퍼 레이션을 맡은 이미림에 이어 세 번째로 한국 LPGA 타이틀을 획득했다.

일부 사람들은 YouTube 도박 광고 옵션 에 대해 더 우려했지만 골프 팬들은 여자 오픈 시작부터 끝까지.

한국 배구 뉴스에서 의정부 KB 손해 보험 스타즈는 정규 시즌 3 위를 기록하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따라서 계속해서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 내기 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시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