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리그, OTT 서비스 개시

K 리그, OTT 서비스 개시

한국 풋볼 리그는 화요일 국제 시장에 영어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을 출시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국 프로 축구 연맹 (K 리그)은 글로벌 스포츠 서비스 제공 업체 인 스포츠 레이더와 제휴하여 “K 리그 TV”라는 새로운 OTT (Over-the-Top)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K 리그는 새로운 서비스가 모든 K 리그 1과 K 리그 2 경기의 생중계를 제공 할 것이며 독점적 인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 인터뷰 및 하이라이트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는 주문형으로도 가능합니다.

2021 시즌이 토요일에 시작됩니다. 시즌 내내 제주 유나이티드 즈 에 내기 할 수 있습니다.

K 리그 OTT 서비스

K League Launches OTT Service한국 리그는 K 리그 TV가 당분간 무료로 제공 될 것이라고 밝혔다. PC 버전은 초반에 출시 될 예정이며 모바일 및 스마트 TV 앱은 일시적으로 개발 될 예정입니다.

축구 및 야구 베팅 보고서에 따르면 K 리그는 5 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19 년 12 월 Sportsradar와 함께 K 리그 1 및 K 리그 2 경기와 승격 강등 플레이 오프에 대한 독점적 인 국제 배포 권한을 회사에 부여했습니다. K 리그는 2021 년 시즌 동안 34 개국에 방송권을 매각했다고 일요일 발표했다.

Sportsradar는 에 따르면 K 리그 TV는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한 증가에 힘 입어 글로벌 온라인 시청 수를 늘리기위한 리그의 최근 시도를 대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의 온라인 도박 대한민국 출처.